툴젠의 사업 지원부는 어떤 문제든 해결하려는 책임감과 섬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 외에도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면서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함을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.
그리고 입사 후 느끼기에는 툴젠은 혁신적인 유전자 교정 치료 목적 하에 모든 임직원들이 협업을 통해 목표를 이뤄나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.
최유리 책임 연구원
/ 치료제 사업 본부
툴젠의 치료제 사업부는 개인의 역량과 업무에 맞게 자율적으로 치료제 개발 연구를 할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. CRISPR-Cas9 기술을 바탕으로, 다양한 배경의 인재들이 모여 서로 시각과 견해를 공유하며 치료제 개발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문화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치료제 개발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.
조성희 과장
/ 종자 사업 본부
종자사업본부에서 일하면서 경쟁 없이 서로를 이끌어가면서 제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었습니다.
툴젠은 제 첫 직장이자 평생 직장이 될거 같습니다.
정준석 차석 변리사
/ IP 사업 본부
전문가 집단인 툴젠에서 글로벌 바이오혁신을 이끈다는 자부심으로,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툴젠의 혁신기술을 지식재산권으로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 툴젠에서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누구나 자유롭게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수평적인 문화가 정착되어 있으며, 이러한 툴젠의 문화는 다른 곳에서는 절대 경험해볼 수 없습니다.
Join Us
툴젠과 함께 혁신적인 미래를 그려갈 분을 찾습니다. 모집중인 다양한 포지션을 확인해보세요.